같은 화면에서 GLSurfaceView, Fragment를 중첩해서 쓰는 경우에 생기는 문제가 있다.
popBackStack 또는 remove, replace 등의 프레그먼트를 제거할때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하는경우에 레이아웃이 어긋나거나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는 문제가 있다.
이런경우 프레그먼트객체를 미리 만들어두고 add를 미리 해둔 뒤
프레그먼트 매니저에서 show(), hide() 로 뷰를 살려두면 애니메이션은 잘 작동하나..
보이지않는 프레그먼트까지 뷰객체를 살려놔야하므로 메모리도 많이 먹고… 코드도 깔끔해지지 않는데.. 아직 딱히 방법을 못찾았다.

카테고리: 미분류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